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마스 회사소개
    마스 회사소개

    마스 초콜릿 회사 연혁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초콜릿 회사인 Mars는 다양한 초콜릿 제품을 제공하며 수많은 사람들의 삶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된 회사입니다. 1911년 FrankC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Mars는 고품질의 초콜릿을 생산하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출발한 회사입니다. 워싱턴 주 타코마에 위치한 Mars는 고품질 초콜릿 생산에 중점을 두습니다. 원래 Mars는 즙이 많은 간식을 만드는 데 집중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글로벌 입지를 꾸준히 확장해 나갔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Mars는 제과 산업에 혁명을 일으켰고, 처음에는 발명, 품질에 대한 헌신, 다양한 제품으로 알려진 초콜릿 마켓의 세계적인 거대 기업으로 발전했습니다. 또한, Mars는 제과, 애완동물 관리, 식품 및 음료 브랜드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으로도 유명합니다. 이렇게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는 초콜릿 회사인 Mars는 제품 발명, 제품 품질,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에 대해 관심을 많이 갖고, 깊은 이해를 하려고 노력하는 기업입니다.

     

    초콜릿 선구자 그리고 혁신

    Mars의 대표적인 초콜릿에는 1920년대 Milky Way 바와 1940년대에 탄생된 M&M이 있습니다. 회사의 발전은 독특한 맛과 식감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즉각적인 대히트를 기록한 이 둘의 초콜릿과 함께 이루어졌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과자 업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 빠르게 대중화되었으며, Mars의 혁신적인 소비자 접근 방식과 맛있고 소비자의 사랑을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는 간식을 만들려는 의지를 보여줍니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다양한 단추 모양의 초콜릿인 M&M은 최고의 히트상품으로 그 인기는 전 세계로 확장되었습니다. Mars는 지속 가능한 소싱과 책임감 있는 제품에 집중하여 제품의 성공으로 이어졌고 이에 힘입어 회사는 애완동물 관리 및 식품과 유사한 다른 사업영역으로의 진출을 꾀할 수 있었습니다. 여전히 회사는 제품에 대한 탐구와 개발에 중점을 두어 지속적으로 새로운 맛과 변형을 도입하여 초콜릿 업계에서 앞장서고 있습니다. Milky Way 및 M&M과 같은 상징적인 창작 제품부터 광범위한 초콜릿 제품군에 이르기까지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초콜릿 애호가들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지속적으로 발전해 왔습니다.

     

    다양한 제품 범위 및 시장 점유

    마스 (Mars)는 기존의 성공을 넘어 제품 범위를 크게 확장시켰습니다. 20세기 중반에 애완동물 관리 부문을 인수하고 Pedigree 및 Whiskas와 같은 유명 브랜드를 출시하며 애완동물 사료 부문에서의 입지도 확고히 하는 등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했습니다. 식감이 풍부한 다크 초콜릿 바부터 섬세하고 맛있는 밀크 초콜릿 간식까지 다채로운 종류의 초콜릿으로 회사의 제품군은 다양해졌습니다. 초콜릿바와 한 입에 쏙 넣을 수 있는 크기의 초콜릿에 국한되지 않고 Mars는 아름답게 포장된 상자와 바구니를 발전시켜 선물 산업에 진입하여 다양한 소비자 선호도를 만족시켰습니다. 이제 이 회사의 초콜릿은 글로벌하게 전 세계적으로 제공되어 강력한 시장 점유율과 함께 유통 채널을 보여주며 전 세계 다채로운 지역에서 Mars의 제품을 접하고 사랑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추가적으로 Mars는 80 이상의 국가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수천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품질 및 소비자 만족에 대한 약속

    마스 (Mars)는 항상 품질 개선 및 향상과 소비자 만족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고품질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각 제품이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도록 만듭니다. 회사는 기업이 환경에 미치는 악영향을 줄이고 소비자들에게 책임 있는 소싱,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제품 포장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업과 환경의 지속적인 존속 가능성에 대한 회사의 헌신은 기후 변화, 빈곤 및 자원 부족을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후세대에도 이어질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세대 계획"을 통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품 품질 관리 및 안전 조치에 대한 Mars의 헌신은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신뢰를 구축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또한 Mars는 자사 제품을 소비하는 소비자에게서 받는 피드백을 굉장히 소중히 여기며 이를 제품 개발에 반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그들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잠재 고객을 뛰어넘어 전 세계 초콜릿 애호가들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주고 그것을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제품 발명에 대한 변함없는 헌신, 다양한 제품군, 품질에 대한 충실성은 어른, 아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그들의 입맛을 즐겁게 할 뿐만 아니라 글로벌 과자 산업의 선두주자로서 입지를 확고히 했으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고객의 신뢰와 만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브랜드인 초콜릿 산업에서 Mars는 계속해서 사랑받는 기업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